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행사·축제] 무주 남대천 가을음악콘서트 성황

무주군이 특별 기획한 가을음악콘서트 '인연'이 지난 4일 관광객과 주민 6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무주읍 남대천 수상무대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극찬을 받았다.

 

가을음악 콘서트 '인연'은 '가고 싶은 무주, 볼거리 넘치는 무주' 만들기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

 

가수 이동원씨(향수)와 한영애씨(누구없소)를 비롯해 성악가 황성철씨(베이스 테너)와 색소폰 연주자 신윤식씨, 현대무용가 임현미씨, 시인 박남준씨 등이 출연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야외수상무대에서 펼쳐져 감동을 더했다.

 

또한 남대천 일원에 조성된 사랑의 빛 거리와 어울어져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관광객 권선자씨(48·경기 하남시) "가을 산을 보기 위해 무주에 왔다가 정말 좋은 공연을 보게 돼 기뻤다"며 "노래와 춤, 시 등 다양한 장르로 가을을 흠뻑 느끼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권오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