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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우체국 고객만족 전국 최우수

장수우체국(국장 강상호)은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에서 주관하는 2008년도 고객만족 경영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국으로 선정됐다.

 

강상호 장수우체국장은 지난 22일 제 54회 정보통신의 날 기념행사(본부 대강당)에 참석,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과 함께 부상금과 CS 최우수국 수상기를 받았다.

 

장수우체국은 그동안 '고객의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는 장수우체국'이라는 CS 경영 비전을 제시하고 2·3·4 우정 CS 4대 실천운동, 내 고객 바로알기 운동, 고객의 소리 관리시스템 운영, 손톱에 봉숭아 꽃이 피었네 이벤트 등 지역정서에 맞는 맞춤형 CS운동을 실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강상호 국장은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다양한 양질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다시 찾고 싶은 우체국상 정립으로 언제나 친근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익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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