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군의회 196회 임시회 개회

장수군의회(의장 오재만)는 29일 장재영 군수를 비롯한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3층 본회의장에서 제196회 임시회 개회식을 갖고 다음달 15일까지 17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이날 오재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군정 주요사업들이 지역발전과 군민편익에 부응해 추진되고 있는지, 영농에 지장이 없는지, 예산낭비 없이 견실하게 시공되고 있는지를 꼼꼼히 살피는 등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본회의장에서는 장수군 가로수조성 및 관리 조례안 재의요구건을 상정 처리하고, 2009년도 공유재산관리계획 제2차 변경안을 상정 심의키로 했다.

 

또 30일까지 실과별로 2008년도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 처리결과 보고를 청취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4일부터 14일까지 군정주요사업장 29개소에 대해 현지시찰하고, 견실시공 점검과 주민민원사항 등을 수렴해 결과를 군민에게 보고하고, 군정질문을 실시할 계획이다.

 

읍·면별 방문일정은 다음과 같다.

 

▲ 5월4일= 산서면·번암면

 

▲ 6일~7일= 장수읍

 

▲ 11일= 장계면·계북면

 

▲ 12일= 천천면· 계남면

 

정익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