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변산로타리클럽 부안제일고에 장학금

부안변산 로타리클럽(회장 박연석)이 부안제일고 학생들에게 장학금 사업을 꾸준히 펼쳐 호응을 얻고 있다.

 

부안제일고에 따르면 부안변산 로타리클럽은 2000년 교내 청소년 봉사 단체인 인터렉트와 결연을 맺고 매년 10여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는 것.

 

금년 2월 졸업식과 입학식때도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바 있다.

 

또 최근에는 때 인터렉트 봉사단 학생들과의 만남을 갖고, 단원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50만원을 지급했다.

 

또 이와는 별도로 인터렉트 단원으로 활동하다 올해 우석대 외식조리학부에 진학한 이경희양에게 4년동안 매년 100만원을 장학금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부안제일고 김진곤 교장은 "전문계 고등학생들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변산로타리클럽 회원들이 고맙기 그지없다"고 말했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지방팬 생존기] ③"덜 외롭고 더 행복해요"⋯똘똘 뭉치는 트로트 팬덤의 이야기

사건·사고완주군 용진읍 된장 제조 공장서 불⋯6500만 원 피해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은 다치면 상해 보상금 '두 번' 챙긴다"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