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모집] 고창복분자연구소 연구원 2명 채용

재단법인 고창복분자연구소(소장 이헌상)는 고창 복분자산업 자원 연구개발의 중심축을 담당하고 비전을 제시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에 채용되는 연구원은 복분자 자원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기능성 제품개발 연구 및 식품분석 개발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복분자 산업 클러스터 구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은 선임연구원과 연구원 각1명. 계약기간은 2년으로 재계약도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의 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가 결정된다.

 

원서접수는 (재)고창복분자연구소 행정지원실(063-560-2864)에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 홈페이지(http://gochang.go.kr).

 

한편 고창복분자연구소는 지식경제부와 전북도, 고창군이 출연한 재단법인으로 전북대 등 도내 대학이 참여하고 있으며 부안면 용산리 복분자타운 부지 내에 2013년까지 국비 60억원과 도비 25억, 군비 58억원 등 총사업비 164억원을 투입해 부지 19,800㎡·연면적 1,896㎡ 규모로 건립된다.

 

임용묵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