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군, 식품접객업소 종사자 친절교육 실시

진안군은 이달 7일 접객업소의 친절서비스 향상과 이미지 제고를 통한 음식문화 선진화를 위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관내 식품접객업소 312개소의 영업주와 종사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날 교육에는 송영선 군수, (사)한국음식업중앙회 진안군지부장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미지 스피치연구소 김미림 소장은 이날 강연에서 '식품접객업소의 친절 사례 및 친절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이란 주제로 서비스 교육을 실시, 음식업의 친절서비스 향상을 도모했다.

 

아울러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식단 실천교육과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예방관리, 남은음식 재사용 안하기 실천 운동, 식품접객업 영업자 준수사항 등의 교육도 병행됐다.

 

송영선 군수는 "음식업소의 고객 만족 친절 생활화로 진안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어 다시 찾고 싶은 진안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