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 여성자원봉사활동 평가회' 열려

2010 정읍시 여성자원봉사활동 평가회가 이달 15일 김생기 시장과 김철수 시의장등 내빈과 여성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읍시 여성문화관 교육장에서 열렸다.

 

이날 평가회는 여성자원봉사활동에 대한 평가와 자원봉사자간 화합및 향후 활성화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기념식과 활동보고, 특강, 문화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으며 특히 우수자원봉사자 및 유공 공무원에 대한 표창도 있었다.

 

우수자원봉사자 표창은 김영순(덕천면), 안봉례(수성동), 이연순(시기동), 김귀임(연지동), 현복현(농소동)씨등 5명, 유공공무원에는 산외면사무소 안미경씨가 선정됐다.

 

한편 여성자원봉사회는 여성자원활동센터의 참사랑봉사의집을 통해 연중 지속적으로 지역의 어르신을 위한 목욕 및 급식, 빨래 봉사 등을 추진해 왔으며 특히 읍면동사무소에서 추천받은 어려운 가구 100세대에 6차례에 걸쳐 밑반찬과 겨울나기 김장김치를 만들어 전달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