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장학숙, 1일 오리엔테이션 실시

개관 5주년을 맞이하는 진안장학숙이 1일 입사생과 학부모 등 160여명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학생들이 장학숙내에서 생활함에 있어 지켜야 할 규칙들과 앞으로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은 진안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이용한 안전한 식재료와 학생들의 성장발육을 고려한 질 높은 식단 및 손색없는 장학숙 시설에서 자녀들이 새학기를 맞이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만족했다.

 

아울러 건강관리를 위한 체력단련실과 200권의 책을 비치한 도서관을 견학하는 등 자유로운 질의 응답 속에서 오리엔터이션이 진행된다.

 

진안장학숙은 2010년 영어 심화학습 및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학력신장에 큰 도움을 준 바 있으며, 2011년에도 주요과목(영어, 수학, 논술)의 심화학습 및 성적 향상시 인센티브를 부여(월 부담금 면제)하는 등 효율성 높은 면학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송영선 진안군수는 "글로벌 시대에 부응하는 역량있는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장학숙 운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고 진안과 개개인의 희망찬 미래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이재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