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5주년을 맞이하는 진안장학숙이 1일 입사생과 학부모 등 160여명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학생들이 장학숙내에서 생활함에 있어 지켜야 할 규칙들과 앞으로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은 진안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이용한 안전한 식재료와 학생들의 성장발육을 고려한 질 높은 식단 및 손색없는 장학숙 시설에서 자녀들이 새학기를 맞이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만족했다.
아울러 건강관리를 위한 체력단련실과 200권의 책을 비치한 도서관을 견학하는 등 자유로운 질의 응답 속에서 오리엔터이션이 진행된다.
진안장학숙은 2010년 영어 심화학습 및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학력신장에 큰 도움을 준 바 있으며, 2011년에도 주요과목(영어, 수학, 논술)의 심화학습 및 성적 향상시 인센티브를 부여(월 부담금 면제)하는 등 효율성 높은 면학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송영선 진안군수는 "글로벌 시대에 부응하는 역량있는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장학숙 운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고 진안과 개개인의 희망찬 미래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