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NH농협 진안군지부, 고객 응대 최우수사무소 선정

NH농협 진안군지부(지부장 김상수)가 농협중앙회 전국 사무소를 대상으로 연중 실시하는 고객응대 서비스 모니터링(2차)에서 최고 등급인 S등급(전북1위)으로 최우수사무소로 선정됐다.

 

서비스 모니터링은 세련되고 품격높은 고객응대를 갖추기 위해 전국 1062개소 영업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및 사무소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평가로, 군지부 장화순 과장은 친절도 평가에서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는 영광도 안았다.

 

이는 진안군지부가 매일 친절체조를 실시하고 직원별로 고객응대 시뮬레이션을 추진한 결과로, 지부장 이하 직원들은 앞으로도 고객응대 서비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최우수 사무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이재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북부권 청소년 문화공간 ‘꿈뜨락’ 개장

익산익산 원도심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익산강경숙·박철원 익산시의원, 시민 대변 의정활동 ‘엄지척’

익산연말연시 호남·전라선 KTX 10회 추가 운행

기획[팔팔 청춘] 우리는 ‘늦깎이’ 배우·작가·가수다⋯"이 시대에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