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서울교육문화회관 거문고홀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이로써 이부분 3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이베이코리아가 주관하고 한국농어촌공사·한국관광공사·aT센터가 후원하였으며, 각 자치단체에서 추진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판매, 여행 활성화전략 등을 마케팅 전문 심사위원과 275만명의 네티즌들이 투표에 참여, 수상자를 결정했다.
이번 수상은 군이 홈페이지를 통한 단순한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 방문과 각종 지역축제를 연계한 관광객 유치, 특산품 판매를 위한 쿠폰제를 실시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강수 군수는 “1박 2일, 생로병사의 비밀 등 공중파 TV에서 복분자,수박 등 고창 농특산물의 홍보가 많이 이루어져, 온라인 시장에서 고창 상품의 주문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창 농특산품이 온라인상에서 더욱 홍보될 수 있도록 관내 가공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교육 실시하는 등 판로 개척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