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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경찰서, 신뢰 확보대책 토론회

남원경찰서(서장 방춘원)가 실효성있는 고객만족정책을 위한 대책수립에 나섰다.

 

남원경찰서는 지난 18일 각 과·계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회의를 갖고 경찰의 신뢰도 하락 원인과 대책 마련을 위한 열띤 토론을 벌였다.

 

그 결과 경찰에 대한 만족도는 경찰관의 말투와 태도 등 작은 불편에 대한 실망감에서 비롯된다는데 의견이 모아졌다.

 

이에 남원경찰서는 모든 대민접촉 부서에 문제점 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유관기관 및 협력단체 등과 함께 현장에 참여하는 아웃도어(outdoor)형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남원경찰서 관계자는 "사소한 문제점부터 실질적으로 개선해 고객 지향형 경찰관이 양성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또한 치안서비스의 실수요자인 주민들이 원하는 요구사항을 수렴하고 분석해 신뢰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성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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