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참석자들은 당면과제와 2013년도 사업계획(안)에 따른 예산확보 문제 등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눈 후 신임 구본숙 무주군지회장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창호 지부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국가를 위해 목숨 바친 호국영령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갖는다"면서 "정치권은 안보를 정략적으로 절대 이용해서는 안되며, 국가안보는 정치권의 여·야, 남녀노소가 따로 없이 애국충정을 갖고 지켜야할 사명이다"고 강조했다.
최문택 김제시지회장도 환영사를 통해 "지부간부 확대회의를 도내 최초로 지역인 김제에서 개최하게 됨을 200여명의 김제회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우리 무궁수훈지회가 앞으로 더욱 활성화 되고, 각 지역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될 수 있도록 모든 회원들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는 도내의 경우 2708명의 회원이 활동 하고 있으며,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애국충정의 정신으로 각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 하고 있는 단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