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의회 제172회 정례회…30일까지 결산승인안 등 심사
김제시의회(의장 임영택)가 16일 부터 오는 30일까지 제172회 정례회를 열고, 2012회계연도 결산승인안 심사 및 시정질문·답변, 조례안 및 기타 안건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특히 김제시의회는 16일 제1차 본회의에서 국정원의 선거개입행위를 규탄하고, 한점 의혹 없이 진실을 규명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철저한 국정조사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채택한 후 대통령 및 국회의장, 각 정당대표, 국무총리, 안전행정부장관 등에 발송했다. 금번 정례회에 상정된 안건을 보면 행정지원위원회 소관으로 '김제시 지방공무원 복무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과 경제개발위원회 소관의 '김제시 공동주택 관리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외 1건 등이다.
임영택 의장은 "지평선축제가 K-Festival에서 6개 부문을 수상했는데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7∼8월중에 집중호우 및 태풍이 예상되는 만큼 철저히 대비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전 공직자들이 노력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