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군 사회교육·배움교실 전시발표회 성황

여성·노인 수강생 수준높은 실력 선보여

▲ 20일 순창 향토회관에서 순창군 여성 사회교육 수강생과 노인 배움교실 수강생들이 한해 동안 배운 솜씨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순창군 여성들과 노인들이 한해동안 배운 솜씨를 발휘하는 전시·발표회가 20일 향토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교육생과 가족, 기관사회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야별 발표회가 다채롭게 펼쳐졌다.

 

1부 기념식에서는 23명에 대한 수료증 수여와 기념사, 축사가 있었으며, 2부에서는 발표회가 이어졌다.

 

발표는 노래, 기타연주,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여성합창단, 악기예술단, 실버댄스 등 10개반의 수강생들이 수준높은 공연을 펼쳐 참석자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전시는 생활양재, POP, 한지공예, 서예반, 컴퓨터반, 생활공예, 사군자, 가죽공예 등 한해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준 우수작품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