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군, 문화예술단체 사업자 모집

부안군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주민, 청소년, 노인 등을 대상으로 공연·전시 등 직접 찾아가는 문화프로그램을 운영을 위한 문화예술단체 사업자를 오는 17일까지 신청·접수를 받는다.

 

신청자격은 관련분야 최근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문화예술단체로 2014년도 제작·공연이 가능한 작품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희망하는 단체이다.

 

지원규모는 1회당 50만원에서 300만원이며 3개 시·군 선정 최대 각 300만원 지원시 최대 지원한도는 900만원이다.

 

대상사업은 문화소외지역 주민,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각 계층을 대상으로 음악, 연극, 무용, 국악 등 각종 문화예술 공연 및 전시활동이다.

 

지원 대상 예술 단체 선정은 관련 전문가를 포함한 심사위원회가 지원 작품을 선정해 3월부터 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부안군청 문화관광과 및 전라북도 13개 시·군 문화관광과에 직접 방문신청하면 된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산업·기업위메프 결국 파산···전북 기업들도 치명타

금융·증권차기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누구?…김성주 전 의원 등 4명 면접

산업·기업전북소비자정보센터, 제7회 전북공정무역 컨퍼런스 개최

영화·연극전주국제영화제, 김효정 프로그래머 선임

정치일반청년 떠난 전북에 50대가 돌아온다…50~64세 귀향세대 꾸준히 유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