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주민과 함께하는 물의 날 행사 다채

K-water 용담댐관리단, 사진전·무료영화 상영

▲ K-water 용담댐관리단이 물의 날을 맞아 주변 초등생을 초청해 무료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K-water 용담댐관리단(단장 정성영)은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하여 물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물·환경관련 무료 영화를 상영하는 ‘Water Movie Festival’은 18일~21일까지 댐주변지역 초등학생 15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또한 오는 22~23일 양일간에는 물 문화관 방문객을 위한 상영 시간표를 게재하고, 시간대별 3개의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용담호 및 물문화관 방문객을 비롯한 SNS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국민 참여 이벤트 ‘용담호에 온 그대 ’를 마련한다.

 

3월 22일부터 두 달여간 용담댐관리단 페이스북에 용담호에서 찍은 사진, ‘기후변화’메시지가 있는 사진을 공모하고, 10점을 선정하여 기념품을 지급하고 오는 6월 물문화관 ECO Cafe에서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김태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