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 마실락 청소년가요제 내달 17일까지 참가자 접수

부안군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밝고 건강한 젊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실락!청소년예능경연대회(제12회 전국 청소년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실락! 청소년예능경연대회(제12회 전국 청소년가요제)‘는 제3회 부안 마실축제 기간인 5월 4일 오후 3시부터 부안스포츠파크 야외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은 24일부터 4월 17일까지 이메일로 신청 접수하면 되고, 다음달 19일에 예선이 치러진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서는 대회 블로그 (http://blog.nav er.com/ buanfestival) 또는 부안 마실축제 홈페이지(http ://www.buanmasil.com)를 참고하면 된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

국회·정당이성윤 국회의원, ‘농협중앙회 전북 이전법’ 대표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