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복분자 '선연'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친환경 최고 농산물 평가 / 군 "마케팅 활동 적극 지원"

▲ 고창 복분자 ‘선연’이 2014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에 선정됐다. 7일 서울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시상식에서 김인호 고창 부군수(사진 오른쪽)가 수상을 하고 있다.
고창복분자 ‘선연’이 한국명가명품연구소가 주관하고 엔디엔뉴스 및 서울시티에서 후원한 2014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을 수상했다. 선정 인센티브로 주간신문 컨슈머포스트 및 월간지 Seoulcity 등에 연합 및 단독광고로 게재된다.

 

7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내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수상브랜드 15개 지자체와 22개 기업체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상식에 김인호 부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2014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은 한국명가명품연구소와 마케팅 조사 전문 기관인 엠브레인이 공동으로 전국에 거주하는 20대 이상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부분별 1차 조사를 거쳐 2차 선정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박우정 군수는 “고창복분자 선연은 전 지역이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아름답고 청정한 고창에서 체계적인 재배기술과 친환경농법으로 생산한 최상품 농산물이다”며 “이번 대상 수상은 환경과 소비자를 생각하며 고품질 웰빙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린 농가들 노력 덕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고창 복분자를 재료로 메디컬 푸드 및 베리류 거점기지를 육성하여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며, 세계 최고의 농산물 브랜드로 인식되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한 50대 주민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