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학생복지회관(관장 은종철) 도서관은 9월‘독서의 달’을 맞아 학생과 지역주민들이 책과 가까이 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나를 위해 다독다독(多讀多讀)’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우선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위해 도서관 소장자료 중 3권을 선정하여 책 이름으로 끝말잇기를 완성한 이용자 선착순 5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책 이름 끝말잇기’와 독서관련 프로그램활동의 성과물을 한데모은 ‘독서작품 전시회’를 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또 13일에는 도서관 방문자 1일 체험 행사인‘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석고방향제 만들기’체험 행사, 16일에는 정읍관내 유치원생 100여명을 초청하여 어두운 공간에서 펼쳐지는 종이인형극 ‘블랙패널시어터 공룡이야기 공연’을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갖는다.
지역 아동센터 학생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찾아가는 독서문화행사로 16일‘너랑 나랑 북아트, 23일‘내가 만드는 북아트’를 각각 해바라기지역아동센터, 샛별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