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고창군이장단연합회(회장 이상범) 가족화합다짐대회가 16일 고창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우정 군수, 김춘진 국회의원, 이상호 군의장 및 군의원, 이호근·장명식 도의원, 관내 지역농협장, 기관사회단체장, 이장 가족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서 마을 대표로서 탁월한 지도력과 봉사정신으로 맡은바 책임을 다하여 지역발전에 공헌한 공로로 고창읍 시흥마을 김만수(65) 이장 등 15명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어 열린 가족화합 행사에서는 농구공넣기, 2인3각, 윷놀이, 훌라후프, 줄다리기 등 체육경기가 진행됐고, 오후에는 노래자랑으로 흥겨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행운권 추첨으로 가정에 꼭 필요한 살림살이도 장만하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상범 회장은 “오늘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통해 이장단 상호간 단합과 화합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군민의 손과 발이 되어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우정 군수는 “그동안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 역할을 통해 지역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이장과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군정발전에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