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규 부안군수가 “친절행정은 유통기한이 없다”며 공직자들의 친절·서비스행정 생활화를 강조했다.
김 군수는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0월 중 월례조회에서 “각종 정책은 유통기한이 있지만 딱 한가지 친절·서비스행정은 유통기한이 없다”며 “친절·서비스행정이 전 공직자들의 인격화될 수 있도록 생활화 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김 군수는 “사람은 교육과 반복적 학습에 의해 변화된다”며 “친절·서비스행정에 대한 반복적 학습을 통해 군민들이 느끼는 행정을 펼쳐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김 군수는 “행정은 감동을 파는 자리”라며 “민원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친절·서비스행정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또 “사명감을 갖고 민원민 만족도 100% 달성을 위해 우리 모두 노력하자”며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친절·서비스행정이 정착단계에 들어가 인격화될 수 있도록 생활화 하자”고 언급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