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진상황 점검 / 대응전략 모색
순창군이 지난 26일 영상회의실에서 황숙주 군수 주재로 실과소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국가예산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부처의 예산편성 제출기한인 6월 5일 이전에 그 동안 추진해 온 국가예산확보 노력이 헛되지 않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부처에서 미온적이거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사업들 위주로 문제점 및 대응전략을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 올해 진행 중인 공모사업과 오는 16년도 공모사업 대응에도 부서 간 공유와 협업을 통해 최선을 다해 나가기로 했다.
황군수는 이 자리에서 “앞으로 부처 예산편성 단계의 남은 일정이 촉박하고 정부에서 SOC를 비롯한 농업·산업분야 등은 축소하고 신규예산 억제와 계속사업은 전면 재검토하겠다는 방침이어서 국가예산확보에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이럴 때일수록 관련 실과장들이 부처 예산편성 단계서부터 설득해야 할 쟁점사업들에 대해서는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부처를 방문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