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에 장학금…복지시설에 쌀도 전달
정읍시노인전문병원 개원 10주년 기념행사가 지난 13일 금붕동 현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양심묵 부시장과 우천규 시의장, 이학수 도의원,장학수 도의원, 유진섭 시의회 경제건설위원장, 정숙희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이사장, 김석남 병원장및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복지에 공이 많은 유공자들에게 정읍시장 표창 등이 수여됐다.
또 병원 직원들의 모임인 ‘은혜나눔후원회’에서 지역 내 저소득층 자녀 8명에게 190만원의 장학금과 사회복지시설인 나눔의 집(100만원 상당), 금붕동 경로당(100kg)에 각각 쌀을 전달했다.
치매와 노인성 질환 치료를 담당하는 정읍시노인전문병원은 연건평 3990㎡ 에 지하 1층과 지상 3층 규모로 189종의 의료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9월 말 치매전문병동을 완공, 현재 31실 184 병상을 갖추고 있다.
정읍시노인전문병원은 연간 5만1000명의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치매와 중풍 등 노인성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는 물론 매주 수요일 독거노인 가정방문 의료서비스 제공과 웃음치료, 풍선아트, 요가, 미술치료 등의 프로그램을 통한 노인복지 증진 및 공공병원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