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귀농귀촌 1번지’로 불리는 고창군이 수도권 귀농귀촌예정자를 위한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군은 지난 30일 서울 잠실에 있는 MBC아카데미에서 수도권 귀농귀촌예정자를 위한 ‘귀농아카데미 고창반(10기)’ 입교식을 가졌다.
이날 입교식은 (주)MBC아카데미 심원택 대표이사, 고창군 귀농귀촌협의회 김한성 회장, 고창군 농업기술센터 송진의 소장을 비롯한 관계자, 교육생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수도권 귀농귀촌예정자 고창반은 귀농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고창군의 청정한 자연과 다양한 역사·문화자원, 예술·레포츠 등 인프라 시설과 고창군의 내실 있는 귀농귀촌 정책 및 브랜드화 된 농작물 소개하고 귀농귀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되며 오는 6월 22일까지 총 51시간(이론 21, 체험 30)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 중 2박 3일의 현장실습을 통해 고창군 관내 농촌체험과 선배 귀농귀촌인 농가방문을 비롯해 문화, 체육, 의료시설과 고창읍성, 고인돌박물관, 선운사 등 고창군 명소를 둘러보는 시간을 갖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