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청년회의소(회장 강순구)는 지난 6~7일 양일간 대명리조트 변산에서 부안지역 청소년 55명을 대상으로 ‘제12회 슈퍼 비전 청소년 리더십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올해 1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부안지역 청소년에게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는 리더들의 모습을 직접 보여주면서 자신의 꿈을 새로 그려보는 계기를 만들어 줌으로써 자신만의 마인드 형성 및 자기개발 트레이닝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종규 부안군수가 ‘쫄지마 청춘!’이라는 주제의 특강에서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열정과 도전의 청춘리더 되기 등 청소년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강연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최현민 강사, 김혜진 아나운서의 리더십 강의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리더가 되기 위한 인생 및 진로목표를 설정하고 리더십 핵심 스킬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부안청년회의소 강순구 회장은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에 필요한 인재를 넘어 세계의 리더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