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순창군의회(의장 김종섭)는 지난 11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20회 순창군의회 제2차 정례회를 가졌다.
이번 정례회는 지난 11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20일까지 40일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 기간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하여 행정사무감사 및 2017년도 세입·세출 예산안과 각 상임위원회를 운영하여 조례안·동의안을 처리할 예정이다.
김 의장은 이날 개회사를 통해 “올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순창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공직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올해의 군정성과를 기반으로 내년에는 군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공직자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져야 한다”며“제7대 순창군의회 의원의 역량을 평가 받는다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쳐달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올해 순창군에서 추진하는 군정 전반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군정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2016년 행정사무감사를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위원장에는 손종석 산업복지위원회 위원장(47세)을 선임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