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CC(대표 이길범)가 겨울 휴장기를 끝내고 오늘(15일) 개장한다.
청정대자연 속 해발 900m의 고지에 자리하고 있는 무주덕유산CC는 생동감 넘치는 대자연의 아름다움까지 만끽할 수 있도록 골프의 황제 아놀드 파머가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곳으로 유명하다.
18홀의 코스(인코스 파36, 야드 3,251 / 아웃코스 파36, 야드 3472)는 지형의 변화를 최소화하고 자생식물과 기암들을 그대로 보존하며 청정 고원골프장이라는 지형적 특성을 최대한 살렸으며 과감한 도전의식과 세심한 전략성을 요구하는 수준 높은 코스로 설계되어 있다.
거대한 덕유산 자락에서 전해오는 아늑함과 울창한 소나무 숲의 청정한 공기와 더불어 삼림욕도 즐길 수 있고, 특히 한여름 시원한 바람 속에서 쾌적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 .mdysresort.com 를 참조하면 된다. 대표전화 063-322-9000. 골프예약 063-320-7500.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