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강천산의 밤, 화려한 빛의 향연 펼친다

11~20일 밤 8시부터 / 신비한 영상 프로그램 / 티피텐트 체험·게임도

▲ 순창 강천산에서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밤 8시부터 10시 30분까지‘강천산 환상캠핑’이 열린다.

순창 강천산에서 레이저 등을 이용한 환상의 빛의 쇼가 막을 연다.

 

군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밤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강천산 환상캠핑’이라는 이름으로 빛을 이용한 다양한 쇼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강천산 병풍폭포를 중심으로 빛 융합콘텐츠 개발을 통해 자연공원에서 미디어 공연과 색다른 야간 산책로를 경험할 수 있다.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환상의 병풍도’는 건물 외벽 등에 LED 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미디어 파사드쇼로, 폭포와 절벽에 자연의 모습을 영상화한 영상 등을 빔프로젝터로 쏘아 자연과 환상의 빛 이미지를 융합하는 환상의 쇼가 펼쳐진다.

 

두 번째 ‘환상의 캔버스’는 인터렉티브 아트쇼로 관광객이 빛을 물감삼아 특수 제작된 펜으로 그림을 그리면 병품폭포 암벽에 그림이 실시간으로 형상화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세 번재 ‘환상의 마을 티피텐트존’은 다양한 체험이 있는 환상의 시간으로 병풍폭포 구역내 8개 동의 티피텐트에 머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환상의 마을 티피텐트존에서는 밤의 숲을 채우는 음악공연과 환상쇼 버스킹 공연, 뉴미디어로 그리는 나만의 동물캐릭터 증강현실 색칠놀이가 진행된다.

 

또 환상의 타로카드로 즐기는 타로점, 밤에 빛나는 야광페이스 페인팅, 다양한 야간 기념품 존 등 체험거리가 풍부해 관광객에게 한여름 추억을 선물하기에 충분하다.

 

황숙주 군수는 “강천산은 낮에도 아름다운 산이지만 환상캠핑을 통해 마법간은 빛의 향연을 만들어 밤에도 아름다운 산으로 기억될 것이다”며“관광객은 물론 군민들도 많이 방문해 화려한 빛이 만드는 강천산의 환상적인 경관을 즐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환상캠핑 빛의 쇼는 선착순 입장가능하며 순창군민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단 외부 관광객은 공원 입장료 3000원을 내고 입장해야 한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