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종규 부안군수·오세웅 부안군의회 의장·최훈열도의원·전북지구JC회장 장승필·제천청년회의소 이윤재 회장 및 관내기관장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부안JC 박홍근회장은 기념사에서 “2017년 한해 전북지구회원대회·부안군 신년인사회·어린이지킴이 ‘몸과 마음을 아끼고 살려요’등 많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있도록 적극 동참해주시고 도움을 주신 선배 특우회회원님과 동료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아쉽고 부족한 부분은 2018년도 전기환 회장님과 부회장 및 감사님들이 채워주시길바란다”고 말했다.
2018년도 부안청년회의소 신임 전기환 회장은 취임사을 통해 “ ‘청년의 패기·소통하는 부안JC’슬로건으로 부안JC가 다시 한번 도약하고 지역사회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짐하며 부안JC가 명문로컬로서 성장하게 지도해주신 선배JC회원님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취임 포부 밝혔다.
2018년도 부안JC 회장단 및 감사는 회장 전기환·상임부회장 김환섭·내무부회장 전승원·외무부회장 강동우·감사 이경선·이동환 씨가 맡게 됐다.
신입회원으로 김병권·김규동·김수호·박지훈 씨가 등록했고, 김동엽·정창균·조장현 씨가 전역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