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시, 승진내정자 94명 확정…4급 공로연수기간 1년으로

▲ 백순기 구청장·김형조 과장·양도식 담당관·황권주 과장

전주시는 4일 인사위원회를 열고 백순기 완산구청장(4급)을 3급 부이사관으로 승진 내정하는 등 국장급(4급) 3명, 과장급(5급) 13명을 포함한 94명의 승진 내정자를 확정·발표했다.

 

국장급 승진자는 김형조 총무과장과 양도식 시민안전담당관, 황권주 기획예산과장이다. 직급별로는 3급 1명, 4급 3명, 5급 13명, 6급 47명, 7급 24명, 8급 6명 등이다.

 

전주시는 이날 승진 인사와 관련, “결원 수의 법정 배수 범위 내에서 승진 후보자 명부 서열, 국별 안배, 현 직급 근속기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발했다”며 “업무추진역량과 업무개선 실적, 현안업무 추진실적 등도 고려됐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시는 올해부터 복지환경국장을 직급 승격해 3급 자리로 만들었다. 전주시가 복지분야 사업을 왕성하게 펼치고 쓰레기 문제 등 현안과 민원이 많은 부서라는 점이 작용했다.

 

시는 또 올해부터 4급 국장급 공로연수 기간을 종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한다. 인사 숨통을 틔우고,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다.

관련기사 인사 - 전주시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전북현대 외국인 코치 손동작 논란 ‘시끌’⋯서포터즈도 성명문 발표

김제김제시 새만금 수변도시에 제2청사 건립 ‘시동’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의 ‘새만금 공항 저격론’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