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 웹 예능 오픈

군, 12일 네이버 티비 공개
장류 문화·먹거리 등 소개

순창군이 웹 예능프로그램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를 오는 12일 네이버 티비에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 예능이란 웹과 예능의 합성어로 TV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순창군은 테마별 10분 분량 6편으로 총 60분으로 구성 했다.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는 장류의 고장인 순창을 중심으로 장류산업·문화·먹거리·관광의 꿀팁을 알려주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역특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순창군이 제작지원하고 전라북도,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기획했다.

출연진은 예능계 웃음코드의 달인 박휘순, SNS 먹방 스타인 양수빈, 신선 발랄한 트로트 퀸 정해진, 마지막으로 매력만점 기상캐스터 오수진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웹 예능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 내용은 출연진을 두 개의 팀으로 나눠 강천산 설경을 배경으로 순창 관련된 퀴즈대결, 고추장 명인과 함께 하는 고추장 담그기 요리대결, 고추장으로 만든 음식 소개, 발효소스토굴에서 즐길 수 있는 발효커피,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게임 등을 담고 있다.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순창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첫 방송은 3월 12일 11시부터 매일 1편씩 네이버 TV캐스트 웹 예능 전용관의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