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무녀도 오토캠핑장 13~29일 임시개장

오늘부터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군산시가 고군산군도 내 무녀도 오토캠핑장을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임시 개장하고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시는 고군산군도연결도로 개통에 따른 관광활성화와 도서주민의 소득증대를 위한 도서별 관광기반시설 확충의 일환으로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을 통해 무녀도에 오토캠핑장(사이트 36면)을 조성했고, 내달 개장을 앞두고 있다.

시는 정식 개장에 앞서 임시개장을 통해 관리·운영상의 문제점 등을 모니터링하고 전문캠핑클럽 초청행사를 진행, 임시 개장기간에 모든 단장을 끝내 5월 중 정식 개장할 계획이다.

임시 개장기간동안 이용 예약은 9일부터 무녀도 오토캠핑장 홈페이지(http://mncamp.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군산시 관계자는 “고군산군도 안에 자리 잡은 무녀도 오토캠핑장이 단장을 끝내 5월 중에 정식 개장하면 선유도 등 주변관광지와 어우러져 전국에서 으뜸가는 명품 캠핑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도내 유일 ‘AI·데이터 인재 양성 선도기관’ 인증

익산[기획] 청년의 선택 받은 ‘매력 도시’ 익산

남원올해 방문객 1100만명 돌파 예상…관광도시 남원 ‘대변신’

진안진안 학천지구 복합문화광장 구축사업, 6개월 만에 지정기부 1억원 돌파

장수[연말 기획] 2025년 장수군정 어떻게 추진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