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어린이물놀이장 14일 문열어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내 어린이물놀이장이 14일 개장, 오는 8월26일까지 37일간 운영한다. 단, 매주 월요일은 안전점검 및 시설정비를 위해 휴장하고 우천시에도 운영하지 않는다.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내 어린이물놀이장은 875㎡ 규모에 수심 30㎝로, 동시 수용인원은 70명이며, 벽천분수를 비롯 수조합물놀이대 1조, 각종 놀이기구 7종, 탈의실, 샤워실, 화장실, 가족쉼터, 그늘막 등을 설치하여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어린이물놀이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유아는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고, 만10세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며, 요금은 무료이다.

지난해의 경우 약 4000여명의 어린이들이 물놀이장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나 올해는 더욱 많은 어린이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물놀이장은) 이미 김제지역 어린이들의 여름철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 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