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면민과 향우가 함께 어우러져 한마당 잔치로 모두가 하나 되는 산동면 제4회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다음달 1일 고소암 유원지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산동면 발전협의회에서 주관하고 산동면, 산동면 향우회, 천하제일사료가 후원하며 올해로 네번째를 맞는 행사다.
식전행사로 난타팀 공연과 기념행사로 개회선언,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기념사, 환영사, 축사와 공연행사로 초청가수 및 국악 공연, 화합행사로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과 만찬으로 선원사의 짜장면 봉사와 주민들의 편리를 위해 마을 순회버스 2대를 운행한다.
또 산동면에 재직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주신 직원 4명에 대한 공로패와, 남다른 애향심으로 산동면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이병호님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장진숙 산동면장은 “모두가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고 배려하면서 화합하는 자랑스러운 산동면을 위해 다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