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 선유스카이SUN라인, 이웃돕기 백미 기탁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에 소재한 선유스카이SUN라인(대표 김덕중)이 최근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10kg 100포대(300만원 상당)를 옥도면사무소에 전달했다.

김덕중 대표는 “추석을 맞아 힘겹게 살아가시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태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선유스카이SUN라인은 2017년에도 백미 10kg 200포를 전달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선철 옥도면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유도의 명물 선유스카이SUN라인은 약 700m의 바다를 횡단하는 공중하강체험시설로서 선유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김근혜 아동문학가, 이경옥 ‘진짜 가족 맞아요’

오피니언[사설] 전북교육청 3년 연속 최우수, 성과 이어가야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