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 상서면 개암작은도서관, 문화 프로그램 큰 호응

2018년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 사업 선정

상서면 개암 작은도서관에서는 지난 10월 20일 관내 유·초등생 20여명을 대상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나만의 DIY만들기”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7월, 2018년도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 사업에 개암 작은도서관이 선정되어 진행되게 되었다.

엄마와 함께 손을 잡고 설레고 즐거운 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엄마와 아이들은 강사님의 설명에 따라 쟁반과 연필꽂이를 만들며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개암작은도서관장 서정술(상서면장)는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만드는 즐거움을 통해서 서로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은 1차로 10월 13일 쿠기만들기가 진행되었고, 2차로 10월 20일에 “나만의 DIY 쟁반만들기”가 진행 되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