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총 25명 모집
공약사항 객관적·투명한 평가 집중
부안군은 군민들과의 약속인 공약사항 이행에 대한 객관적이고 투명한 평가를 실시하기 위해 민선7기 공약이행평가단 25명을 오는 30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주민참여형 방식으로 운영되는 공약이행평가단은 1년 단위로 공개모집해 위촉하고 있으며 공약이행평가단의 주요 업무는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사항 점검 및 평가를 통해 공정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군민이 원하는 공약이 추진될 수 있도록 조정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공약이행평가단은 만 19세 이상 부안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부안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기획감사실 및 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 우편,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공약이행평가단 구성은 인구비례에 의해 읍?면별 모집인원을 배정한 후 공개모집 및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공약이행평가단의 공개모집을 통해 군민들의 군정참여기회 확대, 공약이행의 신뢰 및 공감대를 형성하고 군민에 대한 책임행정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