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대학교 브랜드 명품이야기 공모

군산대학교가 대학 인지도 제고 및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군산대학교 브랜드 명품이야기’ 공모전을 연다.

공모 분야는 1인 영상 콘텐츠, 사진, 대학탐방 스토리로 군산대와 관련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내용이다.

이 공모전은 군산대와 관련된 미담이나 스토리, 특정한 장소에 얽힌 추억, 군산대를 대표할 수 있는 특색 등을 발굴해 군산대학교에 대한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다양한 홍보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 대상은 퇴직자를 포함한 군산대 교직원, 졸업생 포함 군산대 학생, 전라북도 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1인 영상 콘텐츠는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해상도는 1920×1080 혹은 1280×720 중 택일(MPEG4 포맷)하고, 런닝타임은 1분 이상이어야 한다.

사진은 해상도가 가로 4000픽셀 이상 16:9 비율(jpeg, png 등)이며, A4 5장 이내의 간단한 스토리를 포함해야 한다.

대학탐방 스토리는 올 1월 1일 이후 직접 탐방한 내용을 바탕으로 군산대학교를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잠재적 가치를 가진 대학탐방 코스개발을 목적으로 한다.

제출은 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http://hlc.kunsan.ac.kr/)으로 하고, 자세한 사항은 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문의(063-469-4290~1)하면 된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줌-수정본>'스포츠 강군, 무주를 꿈꾼다' 무주군체육회 배준 사무국장

오피니언네 운명을 사랑하라!

오피니언[사설] 자치권 강화, 전북특별법 개정안 신속 처리를

오피니언[사설]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이 그립다

오피니언새만금 오픈카지노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