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지부장 조천형)·(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전북본부(본부장 박병철)·황토현농협(조합장 옥익호)은 지난 4일 황토현농협에서 ‘농촌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및 삼계탕 지원’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와 NH농협카드 후원으로 마련된 행사는 관내 농업인 100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인삼삼계탕을 점심으로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특히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협목우촌 안심삼계탕 150세트(150만원 상당)를 지원해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옥익호 조합장은 “농협 가족이 힘을 모아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복지사업을 더욱 확대하여 농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1996년 농협 임직원 1500여명의 자발적인 회원 가입으로 설립되어 회원 1인당 매월 1000원 이상의 회비로 운영되는 비영리단체로 농촌일손돕기, 취약지역 농산물 지원, 조손가정 및 다문화가정 후원 등 다양한 농촌지역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