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약사회,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영양제 등 후원

군산시약사회(회장 김재성)는 최근 군산시 드림스타트 대상아동과 가족을 위해 종합영양제와 구충제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저체중·저신장 등 영양섭취가 부족한 아동을 위한 종합영양제 100개와 가족 전체를 위한 구충제 1000개를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군산시약사회 소속 한경미 여약사회장은 “균형 있는 영양섭취는 성장기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데 큰 영향을 준다”며 “우리의 작은 나눔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황대성 군산시어린이행복과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항상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군산시약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군산시약사회는 2015년부터 매년 군산시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꾸준한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참새로 만든다고요?”⋯완주 화정마을의 비밀스런 부엌이 열렸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