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

정읍농협(조합장 유남영)은 지난 12일 농업인 조합원의 복지증진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는 한국농수산대 손홍균 학생 등 50명에게 학생 1인당 100만원씩 총 50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정읍농협 장학사업은 조합원의 학자금 부담 경감 및 농협사업의 이해증진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복지증진에 환원하는 사업이다.

류백열 상임이사는 “오늘 참석한 수혜 학생들도 훗날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나라의 큰 일꾼이 되어주길 바라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마음을 베풀 수 있는 여유를 가져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정읍농협은 2003년부터 조합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장학사업을 실시하여 현재까지 총 896명의 학생에게 약 8억34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