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립도서관, 4월 시민 독서 아카데미 운영

군산시립도서관이 도서관주간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시민에게 배움의 즐거움과 정보를 제공하는 ‘시민 독서 아카데미’ 4월 특강을 운영한다.

오는 18일 기생충 박사로 유명한 단국대 의과대학 서민교수가 ‘서민적 글쓰기와 독서’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서 교수는 경향신문 칼럼니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서민적 글쓰기’, ‘서민의 기생충 열전’ 등 다수의 책을 출간했으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에는 ‘선한부자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 김유라 작가가 들려주는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얻는 북테크의 비밀’이라는 주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2013년 슈퍼짠 선발대회 대상이후 EBS 호모이코노미쿠스의 멘토로 출연한 김작가는 다양한 재테크 도서를 펴내는 등 평범한 주부에서 재테크 전문가로 변신해 이목을 끌고 있다.

4월 시민 독서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unsan.go.kr)를 확인하거나 시립도서관(454-56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