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군산사랑 UCC 공모전’ 수상작 선정

대상에 ‘사랑해요! 군산’

군산시가 올해 처음으로 ‘군산사랑 UCC 공모전’ 을 진행한 가운데 대상에 ‘사랑해요! 군산’이 차지했다.

이 공모전은 지역상품 및 골목상권 이용, 건전한 지역 소비생활 등 지역경제 사랑을 실천하는 ‘군산사랑 시민운동’ 확산을 위해 추진됐다.

공모전은 ‘활기 넘치는 군산경제 만들기’라는 주제로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8편의 동영상 작품이 응모됐다.

응모한 동영상은 작품완성도·주제적합성·창의성·활용성을 주안점을 두고 부서 사전심사를 거쳐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평가가 이뤄졌다.

그 결과 ‘사랑해요! 군산’(군산수시탑드론·김수영 외 5명)이 대상을 차지했고, 우수상은 ‘군산 곰의 군산여행’(군산대·김지훈 외 2명), 장려상은 ‘함께 합시다! 경제자립도시 군산’(함정훈), ‘인력거는 군산사랑을 싣고’(전정미), ‘군산사랑상품권 알아보기’(김수호) 등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작품은 앞으로 군산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군산사랑 시민운동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오는 21일 시상식을 개최해 군산시장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대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20만원의 상금을 군산사랑상품권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