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분야 중점 추진전략 발표
박준배 김제시장이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1일 시청 상황실에서 언론인을 초청해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실과 국장을 비롯해 김제시에 출입하는 20여개 언론사가 참석해 현안과 시정 전반에 관한 의견을 나누는 순으로 진행됐다.
박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개혁하고자 인사 정의 7.0 실천, 투자 승수효과 극대화, 소통현장 행정 강화 3대 원칙을 충실히 지키며 시정을 이끌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박 시장은 민선 7기 1주년 성과를 토대로 향후 3개년 시정계획을 시민들과 공유함으로써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 건설’의 청사진을 밝혔다.
그러면서 ‘다 함께 열어나갈 희망찬 내일’이라는 주제로 민선 7기 2년 차의 김제시 현안 과제에 총력을 다 할 것을 강조하며, ‘5대 분야 중점 추진전략’을 발표했다.
박 시장이 밝힌 5대 분야 중점 추진전략에는 △신성장동력 산업 창출로 지역경제 대도약 △대한민국 제일의 부자 농촌 건설 △언제나 행복한 시민 공감형 복지 도시 조성 △혁신과 소통으로 위민행정 전개 △상생·평화의 고품격 문화관광 브랜드 창출을 제시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