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 광복절 앞두고 대군민 태극기 달기 운동 온-오프라인 확대 대대적 전개

임실군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대군민 태극기 달기운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태극기 달기운동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지난달부터 군청사를 비롯 주요 관공서와 기관 등에 대형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또 주요 도로변과 가로변은 물론 일반 주택가와 아파트 단지 주민 등에도 태극기 달기운동을 적극 홍보, 확대중이다.

이와 함께 군청 SNS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도 태극기 달기운동 빅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군은 오는 15일까지‘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군청 SNS에 국기게양‘인증샷’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는 댓글과 함께 답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 지역기업이 생산한‘치즈소시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울러 임실주공아파트 등 8개소의 아파트 밀집지역에 홍보물 배포와 방송을 실시, 태극기 달기 동참을 독려하고 있다.

현재 임실경찰서와 임실교육지원청, 임실우체국 및 한국전력공사 임실지사, 농협중앙회 임실군지부 등에서는 대형태극기 달기에 동참하고 있다.

심민 군수는“올해는 대한민국이 역사적으로 매우 의미있고 중요한 해”라며“일본과의 경제전쟁이 심각한 상황에서 전 군민이 애국하는 마음으로 태극기 달기운동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