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아름다운 선물’이 오는 21일 2회(오전 11시·오후 2시)에 걸쳐 군산어린이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은 가출 후 방황하던 주인공 뭉치와 숲속에서 엄마토끼를 찾아 헤매는 아기 토끼의 여행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커다란 인형 탈과 소품을 사용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하고 배우와 아동들의 소통으로 작품을 구성해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대현바이오(대표 조대현)에서 아이들을 위해 공연비 전액을 후원해 더욱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예매는 1인당 최대 4명까지 가능하며 10일 오후 2시부터 군산시 통합예약시스템 (www.gunsan.go.kr/event)에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서울, 부산, 원주, 괴산등 전국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품을 우리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공연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 또는 군산어린이공연장(454-5743)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