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 18~19일 ‘샘고을시장 한입먹거리 페스티벌’

올해로 개장 105년을 맞은 정읍 샘고을시장(상인회장 고광호)에서 ‘샘고을시장 한입먹거리 페스티벌’이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전통시장 홍보와 고객 유입을 통해 침체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를 위해 마련됐다.

샘고을시장 다목적광장에서 열리는 축제는 ‘한입 먹고! 한판 놀자!’란 주제로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구성된 공간과 다양한 메뉴의 먹거리와 콘텐츠로 야심차게 준비됐다.

첫날 오후 4시부터 개막식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귀리비빔밥 나눔잔치’와‘도전! 샘고을기네스’,‘나도 한입만’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어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트로트 콘서트에는 남궁옥분과 소명, 레이디티 등 인기가수가 출연해 가을밤 흥겨운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19일에는 총상금 150만원이 걸린 시민노래자랑 ‘샘고을시장 스타킹’이 열리며 히든싱어 출연 가수의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또 아이돌그룹 비타민엔젤이 출연하는‘샘고을 청소년 음악회’와 깜짝경매, 샘고을 미추리, 단풍비누 만들기, 직거래장터 등 판매 및 체험행사도 펼쳐진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