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17회 사랑 나눔 먹거리장터, 21일 무주군청 차쉼터에서

모금액은 관내 이웃돕기에 사용

‘2019 무주 기부의 날 - 제17회 사랑 나눔 먹거리장터’가 SSN 무주군사회복지협의회 주최, 무주군 후원으로 오는 21일 정오부터 무주군청 차쉼터에서 펼쳐진다.

행사는 밤 9시까지 먹거리장터와 기부물품 판매 등의 ‘나눔마당’과 자원봉사, 성금모금·후원금, 구매티켓 기부 등의 ‘감동마당’, 재능기부 문화공연 등의 ‘문화마당’, 아나바다장터, 애장품기증·판매 등의 ‘특별마당’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 5시부터는 주민들이 펼치는 연주와 노래 등의 재능기부 문화공연도 마련된다.

이날 판매되는 옷, 농·특산물, 간식류 등은 모두 개인이나 기관 등지에서 기부 받은 것들이며 1만원권 행사 티켓은 무주군사회복지협의회에서 구입 가능하다. 티켓 금액에서 3000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자동 기부된다.

무주군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는 “지난해 사랑 나눔 모금 총액은 2500여만 원에 달한다”며 “기탁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긴급 의료비와 주거환경 개선비,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는데 쓰였다”고 밝혔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 내장산 가을 단풍 물들다…"다음 주중 절정 예상"

정읍윤준병 국회의원, 정읍역 광장 재구조화 사업 구상 제시

사회일반전북 112 거짓신고 매년 증가⋯"처벌 강화해야"

법원·검찰檢총장대행 이례적 입장문…"대장동 항소안하는게 타당…제결정"

자치·의회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경쟁…전북 '불리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