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멘토링 도담도담8’ 행사

무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서정분)와 무주군드림스타트가 함께 추진한 청소년안전망 멘토링 도담도담8 ‘맺음의 날’ 행사가 지난 23일 진행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 프로그램은 관내 고등학생들로 구성된 청소년 멘토지원단과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결연을 맺고 정서, 학습, 문화 활동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함께 해가며 추억을 쌓아가고 있다.

이날 진행된 맺음의 날 행사는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마무리 짓는 자리로 롤러스케이트체험과 뮤지컬 공연관람, 우수멘토 시상 등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멘토 학생은 “이번 멘토링활동을 통해 소중한 추억과 함께 보람도 많이 얻어 간다”면서 “비록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앞으로도 멘티와 자주 연락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정분 센터장은 “올해의 활동들이 멘티 아이들에게는 밝고 건강한 성장을 돕는 영양제 같은 시간으로, 멘토지원단 청소년들에게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온전히 볼 수 있는 이타심을 몸소 익힌 소중한 시간으로 남아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