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당신의 이야기와 사랑을 전해드립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Love Actually)’ 이벤트 추진

군산시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 눈길을 끌고 있다.

시는 올 한해 성공적인 마무리와 2020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Love Actually)’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이벤트는 부모·자녀·연인·친구·동료 등에게 전달하고 싶은 희망적이고 감동적인 사연을 선정한 뒤 이미지와 영상을 제작해 마음을 대신 전해주는 것이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이메일(psyya@korea.kr)로 신청 가능하며, 사연과 함께 50장 정도의 사진과 간단한 영상을 보내면 된다.

시는 접수자 중 5명 선정한 뒤 접수된 사연과 사진·영상을 기본으로 이미지·영상 등을 제작해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청담빌딩 전광판 및 군산시 SNS 채널에 송출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5명에게는 마음을 전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케이크와 와인 등 7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채효 군산시 공보담당관은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 분에게 따뜻한 마음과 색다른 추억을 선물하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

사건·사고흉기 들고 거리 배회한 60대⋯군산경찰 붙잡고 보니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